CNET Korea뉴스자동차

로터스, 스타필드 수원 팝업 이벤트 성료···참여자 1만명 넘어

순수전기 하이퍼 SUV 엘레트라, 내연기관 미드십 스포츠카 에미라 전시

로터스자동차코리아 스타필드 수원 팝업 이벤트 현장 미지 (사진=로터스자동차코리아)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로터스자동차코리아가 지난 3월 21일부터 27일까지 ‘스타필드 수원’에서 진행한 팝업 스토어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팝업 이벤트는 지난해 스타필드 하남에서 진행했던 쓱데이(SSG DAY)에 이은 로터스자동차코리아의 두 번째 스타필드 전시로, 관람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면서 새롭게 혁신하고 있는 글로벌 퍼포먼스 자동차 브랜드 로터스(Lotus Cars)를 경기 남부지역 고객에게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됐다.

지난 1월 말 오픈한 스타필드 수원(경기 수원시 장안구 수성로 175 소재)은 연면적 33만 1,000㎡ 규모의 대형 복합 쇼핑몰로 대규모 F&B 공간과 영화관, 별마당 도서관 등 다양한 체험 시설을 갖춘 복합 문화 공간이다.

로터스자동차코리아 스타필드 수원 팝업 이벤트 현장 미지 (사진=로터스자동차코리아)

이번 행사에서 로터스자동차코리아는 순수전기 하이퍼 SUV 엘레트라(Eletre)와 자사의 마지막 내연기관 스포츠카로 평가받는 에미라(Emira) 등 신차 2종을 선보였고, 방문객을 대상으로 로터스자동차코리아 공식 SNS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다채로운 경품 증정도 진행했다. 행사 기간 동안 1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SNS 행사에 참여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보였고, 실제 차량 관람 및 계약도 상당수 확보하면서 팝업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로터스자동차코리아 관계자는 “경기 남부 지역의 새로운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스타필드 수원에서 로터스의 신차 2종을 선보여 매우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며, “현장에서의 뜨거운 반응과 함께, 76년의 역사를 지닌 ‘로터스’라는 고성능 자동차 브랜드가 국내 고객들에게 보다 널리 알려지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