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30년된 뱅앤올룹슨 스피커, 무선 시스템으로 바꿔줘요" 스트리밍 박스 '베오커넥트 코어' 선봬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뱅앤올룹슨(Bang & Olufsen)이 기존 뱅앤올룹슨 스피커를 무선 스피커 시스템으로 바꿔주는 새로운 스트리밍 박스인 ‘베오커넥트 코어(Beoconnect Core)’를 선보인다.

기기의 종류와 세대에 구애받지 않는 손쉬운 플레이를 가능하게 해주기 때문에 선호하는 음악 스트리밍 어플리케이션(App)에서 30년 이상 된 뱅앤올룹슨 스피커로 음악을 원활하게 스트리밍할 수 있고 뱅앤올룹슨 턴테이블이나 음악 시스템의 연결, 뱅앤올룹슨 스피커와 TV를 연결하여 몰입감 넘치는 순간을 즐길 수 있게 한다.

크래들 투 크래들(Cradle-to-Cradle) 원칙을 염두에 두고 고안된 베오커넥트 코어는 제품 수명을 연장하려는 뱅앤올룹슨의 노력을 구체적으로 보여준다. 손쉬운 업그레이드, 장기적인 서비스 가능성, 교체 가능한 모차르트 스트리밍 모듈을 통해 미래에도 최신 기술을 갖춘 뱅앤올룹슨 제품을 계속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베오커넥트 코어의 출시는 뱅앤올룹슨이 추구하는 제품의 오랜 수명과 장기적 사용에 대한 해답이기도 하다.

베오커넥트 코어는 베오랩 50 및 베오랩 90 스피커에 최적화된 파워링크 및 USB, 턴테이블 및 기타 소스를 위한 라인 등 다양한 연결 옵션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HDMI eARC를 통해 뱅앤올룹슨 스피커를 타사의 TV나 프로젝터와 손쉽게 연결하여 영화 속 순간을 뱅앤올룹슨의 상징적인 사운드 품질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베오커넥트 코어는 부드러운 곡선의 펄 블라스팅 알루미늄 섀시와 완전한 안테나 투명성을 보장하는 비전도성 커버로 모든 공간에 기능적, 디자인적으로 적합하도록 제작되었다. 또한 베오커넥트 코어는 베오사운드 쉐이프 타일에 완벽하게 도킹할 수 있는 브래킷을 사용하여 베오사운드 쉐이프에도 장착이 가능하다.

한편 뱅앤올룹슨 베오커넥트 코어는 4월부터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뱅앤올룹슨의 공식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