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4일까지 EOS R 시리즈 7종 구매 후, 4월 22일까지 이벤트 참여한 고객 대상 진행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캐논코리아가 전세계 및 국내 렌즈 교환식 카메라 시장 21년 연속 판매량 1위를 기념해 고객 감사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캐논은 2023년 한해 동안 전세계 및 국내 렌즈 교환식 카메라 시장에서 판매 수량 기준 업계 1위 를 달성했다. 2003년부터 2023년까지 21년 연속 렌즈 교환식 카메라 시장 1위를 수성하면서 카메라 업계 1위 기업으로서 독보적인 브랜드 위상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캐논은 지난해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EOS R8과 APS-C 타입 미러리스 카메라 EOS R50 등을 선보이며 EOS R 시리즈 라인업을 확장해 미러리스 카메라 수요를 견인했다. 또한, 캐논의 광학기술을 집약한 다양한 화각의 RF 렌즈를 출시해 카메라 시장의 리더십을 강화했다. 한편 캐논코리아는 지난 12월부터 기존 캐논 DSLR 유저들이 EOS R 시리즈로 기변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기회를 제공하는 ‘캐리티지’ 캠페인을 전개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캐논코리아는 전세계 및 국내 렌즈 교환식 카메라 시장 21년 연속 1위를 기념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대상은 EOS R 시리즈 7종(▲EOS R5 ▲EOS R6 Mark II ▲EOS R8 ▲EOS RP ▲EOS R7 ▲EOS R10 ▲EOS R50)으로 구성했으며 해당 제품을 4월 14일까지 구매하고, 4월 22일까지 캐논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내 정품등록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프로모션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캐논코리아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C LOGUE 가방 및 파우치 ▲포토 프린터 SELPHY CP1500 ▲배터리 ▲메모리카드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일부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제공하며, 구매 제품별 선택 가능한 사은품은 상이하다.
박정우 캐논코리아 대표이사는 “21년이라는 오랜 시간 동안 캐논 카메라를 사랑해주신 고객 분들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번 ‘21년 연속 1위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캐논코리아는 카메라 업계를 선도하는 1위 기업으로서 혁신적인 광학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