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브라더 ‘복합기·라벨프린터’ 등 24종, 디지털 가전 빅세일서 만난다

27일까지 주요 제품 24종 최대 30% 할인 판매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이하 브라더코리아)가 새학기 시즌을 앞두고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옥션·지마켓 ‘디지털 가전 빅세일’ 프로모션에 참가한다.

브라더코리아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신학기 시즌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주요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만나볼 수 있는 품목은 레이저·잉크젯 복합기 및 프린터와 라벨프린터 등 총 24종이다.

특히 작년 말 출시된 브라더 A4 흑백 레이저 복합기·프린터 ‘토너세이브’ 시리즈도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브라더 토너세이브 시리즈는 분당 34매의 빠른 출력 속도를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더불어 토너 가격을 1만 원대까지 획기적으로 낮춰 적은 비용으로 많은 인쇄를 필요로 하는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브라더는 2018년부터 2022년까지 전 세계 시장에서 A4 흑백 레이저 프린터·복합기군 판매 1위를 수상하며 그 기술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토너세이브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토너카트리지 1개를 추가 증정하고, 이벤트 사이트에 제품 등록 시 A/S 기간을 1년 연장해 추가 3년의 A/S 서비스 혜택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포토리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브라더 블루투스 라벨프린터를 증정하는 ‘포토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브라더코리아는 최대 3만 원 상당의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지급하는 '하드웨어&소모품’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프로모션에 관련한 상세 내용과 혜택은 옥션·지마켓 ‘디지털 가전 빅세일’ 프로모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브라더코리아 관계자는 “새학기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학기 용품을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특별히 합리적인 유지 비용으로 학생들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토너세이브 시리즈와 함께 다양한 브라더코리아 주요 제품 및 소모품을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