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쿠팡, 인기 생활용품 990원 특가 판매 개시···500여개 브랜드 총출동

5일과 9일, 인기 중소 브랜드 '밀크바오밥' 핸드워시 비롯 비누, 치약 등 특가전 진행

쿠팡 '블랙생필품위크' 관련 이미지 (사진=쿠팡)

(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쿠팡은 5일부터 11일까지 국내외 500여 브랜드와 함께 ‘블랙 생필품 위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유한킴벌리, 한국피앤지, 태남생활건강, 브리드비인터내셔널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생활용품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990 원’ 파격가 제품을 선보이는 ‘원데이 특가전’이 5일과 9일 두 차례 열린다. 5일에는 ▲밀크바오밥 패밀리 핸드워시 리필 ▲쿤달 퓨어 핸드크림 아로마에디션, 9일에는 ▲무로 허니 프로폴리스 비누 ▲닥터노아 마루 치약 등을 990 원에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기존 가격의 반값에 판매하는 인기 제품들도 마련했다. 설날 선물로 제격인 ▲애경 명화를 담은 i호 선물세트 ▲애경 명화의 품격 O-2호 선물세트를 각각 1만 원 내외 가격으로 선보인다. ▲부케가르니 실크 케라틴 샴푸 화이트머스크(1500ml x 1 개) ▲덴티 본조르노 치약(2개 세트)도 1만 원 미만에 제공한다.

수년간 쿠팡 베스트셀러에 올라있는 중소 브랜드 ‘밀크바오밥’도 눈길을 끈다. 밀크바오밥 제조사 태남생활건강의 이원주 상무는 “그동안 고객이 자주 찾는 다양한 상품만 엄선해 기획전에 참여했다”며 “우수한 품질의 상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행사 페이지는 쿠팡 앱에서 ‘블랙 생필품 위크’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체감하는 물가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마련한 기획전”이라며 “평소 자주 찾는 생활용품들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황진영 기자hjy@cnet.co.kr

빠르고 정확한, 독자를 위한 기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