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캐논코리아, 신년 맞이 '파워샷 V10 정품등록 프로모션' 실시

정품등록 및 이벤트 응모 고객 대상 배터리 삼각대 그립 증정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캐논코리아가 신년을 맞아 ‘파워샷(PowerShot) V10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3월 31일까지 ‘파워샷 V10’ 구매 후, 4월 8일까지 캐논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내 정품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대상 고속 충전 보조 배터리와 삼각대, 셀카봉 기능을 모두 갖춘 ‘헥스몬(HEXMON) 핸드그립 파워뱅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파워샷 V10’은 작은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로 보다 간편하고 쾌적한 사진·영상 촬영을 지원하는 올인원 브이로그 카메라다. 한 손에 들어오는 작은 디자인과 약 211g이라는 초경량 무게를 실현했으며, 콤팩트한 바디에 내장형 스탠드, 2.0형 틸트 LCD를 탑재해 액세서리 없이 단독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편의성을 갖췄다.     

박정우 캐논코리아 대표이사는 “새해를 맞아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쾌적하게 브이로그를 촬영할 수 있도록 파워샷 V10 맞춤형 사은품을 준비했다”며, “올 한 해 행복하고 즐거운 순간들을 캐논의 올인원 브이로그 카메라 ‘파워샷 V10’을 통해 생생하게 기록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워샷 V10’은 캐논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정품등록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