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게임

9UP 프로야구, 역대급 신규 구단 성장 지원 이벤트 실시

쿠폰 입력 및 참여만 해도 풍성한 인기 아이템 선물

(씨넷코리아=정하정 기자) 야구 게임 전문 개발사 에이스프로젝트가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나인업 프로야구(이하 9UP 프로야구)’에 신규 구단주들에게 역대급 혜택을 전달하는 ‘신규 구단 성장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신규 유저 성장 지원 이벤트는 3월 23일 정규 시즌 개막 일정에 발맞춰, 신규로 가입한 구단주들이 기존 구단주와의 경쟁 선상에 발 빠르게 합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 방안이 구성됐다.     

첫 번째 이벤트인 ‘신규 구단 성장 지원 특별 쿠폰’ 선물은 ‘welcome2nineup’ 쿠폰 코드를 홈페이지 쿠폰 입력 페이지에 입력하면 ▲파이브스타 팩 구매권 100개 ▲구단 팩 구매권 100개 ▲드림 팩 구매권 100개 ▲나눔 팩 구매권 100개 등 총 100만 원 상당의 아이템 11종을 지급받을 수 있다.     

두 번째 성장 지원 이벤트는 마스터 부스터 7일 무료 지급이다. 기존에 마스터 부스터를 사용하던 유저의 경우 사용 일수가 추가로 7일 증가한다. 세 번째 성장 지원 이벤트는 레벨 달성 및 캐시백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1월 1일부터 게임을 시작한 신규 유저의 경우 31일까지 팀 레벨을 50까지 달성하면 파이브스타 퍼펙트 팩 구매권, 파이브스타 탑클래스 팩 구매권 등 특별 쿠폰과 비슷한 규모의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더불어, 게임 캐시 아이템을 최초로 구매한 신규 유저에게는 구매 금액에 맞춰 캐시백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번 캐시백 이벤트는 팀 레벨 달성과 무관하게 결제 금액에 따라 지급되는 방식이며 1월 1일부터 게임을 시작한 신규 유저들만 참여할 수 있다.     

마지막 성장 지원 이벤트는 ‘금요 핫타임 이벤트’이다. 지난 5일부터 시작된 핫타임 이벤트는 매주 금요일, 3시간 특별 핫타임 시간 동안 접속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AP 지급률 1.5배와 이벤트 코인 드랍 확률 및 개수가 2배로 확대된다. 이밖에 1월 14일까지 에이스 대상 등급이 2.5배로 향상되는 확률업 이벤트도 함께 전개될 예정이다.     

신규 유저 성장 지원 이벤트와 관련된 내용은 9UP 프로야구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하정 기자ash@cnet.co.kr

다양한 IT 분야의 이야기를 전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