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쿠팡이 연말 선물용으로 알맞은 가전 및 디지털기기 카테고리 상품을 파격 할인하는 대규모 할인행사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올해 많은 인기를 끈 베스트셀러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최대 할인율은 75%에 달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애플, 삼성전자, LG전자, HP, TCL, 마이크로소프트, 쿠첸, 필립스 등의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게임, 휴대폰, 태블릿PC, 스마트워치 등 가전 및 디지털기기 분야 전체 카테고리 상품에 할인이 적용된다. 기획전 페이지는 쿠팡 앱 내에서 ‘연말선물’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고객들의 편리한 쇼핑을 위해 기획전 내 다양한 코너를 마련했다. 우선 ‘연말결산 2023 어워즈’관에서는 올해 가장 핫했던 베스트셀러 상품들을 추천한다. ‘올해의 브랜드’관에서는 올해 쿠팡 고객들로부터 가장 사랑받은 브랜드 제품들을 모아볼 수 있다. ‘연령대별 선물 추천’ 코너에서는 10대부터 50대 이상까지 각 연령대별로 구매 관심도가 높았던 상품을 마련했다.
이외에 12월에 인기를 끈 제품을 총집합시킨 ‘급상승 트렌드상품’, 1만원대부터 15만원 이상까지 가격대별로 알짜 상품을 모은 ‘가격대별 소형가전 특가’ 코너 등이 마련돼 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문 대표는 “이번 기획전은 쿠팡 가전디지털 분야 올해 마지막 빅세일”이라며 “지인들을 위한 연말 선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해 훈훈한 연말을 보낼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