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티몬, 겨울맞이 인기 브랜드 가전·디지털기기 특가전 마련

로봇청소기부터 닌텐도 스위치까지 ‘집콕러’ 위한 아이템 총출동

티몬 '리빙가전 박람회' 관련 이미지 (사진=티몬)

(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티몬이 본격적인 겨울철을 맞아 집콕생활의 만족도를 높여줄 가전⋅디지털기기를 초특가로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겨울철을 맞아 실내 생활하는 시간이 늘어나며 ‘집콕가전’이 인기다. 최근 1주일 기준(12월1일~7일) 전년 동기대비 생활가전에서는 로봇청소기 148%, 핸디청소기 139%, 스팀다리미 88% 등 상승했다. 또, 게임가전에서도 게임기 60%, 타이틀 및 주변기기 754% 등 크게 증가했다.

이에 티몬은 23일까지 ‘리빙가전 박람회’ 기획전을 열고 총 420여종의 인기 브랜드 가전들을 특가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겨울철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위한 ▲삼성 비스포크 제트 220W 청소기를 압도적인 할인가인 61만 원대부터 선보인다. ▲로보락 S8 로봇청소기는 전용 쿠폰을 사용하면 80만 원 후반부터 구매할 수 있다. 생활 가전도 역대급 할인 판매한다. ▲JMW 드라이기, 봉고데기 등을 6만 원대부터, ▲쿠쿠 10인용 트윈프레셔 압력밥솥은 18만 원대, ▲SK매직 무필터 항균 완전방수 비데도 14만 원대부터다.

또, 오는 25일까지 진행하는 ‘MERRY 닌텐도마스’ 기획전에서는 총 50여종의 닌텐도 스위치, 게임타이틀, 게임주변기기 등을 초특가에 선보인다. 집콕생활 필수템인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HAD/OLED 본체가 24만 원대부터며,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에디션 본체는 온라인 최저가 수준이다. 이외에도 닌텐도 스위치의 인기 게임타이틀과 주변기기 또한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티몬 관계자는 “겨울철 슬기로운 ‘집콕생활’을 도와줄 가전⋅디지털기기를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평소에 높은 가격대에 구매를 망설였다면, 이번 기회에 저렴하게 득템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황진영 기자hjy@cnet.co.kr

빠르고 정확한, 독자를 위한 기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