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니콘, 연말 맞이 'Z 8' 정품등록 프로모션 진행

Z 8 구매고객 대상 충전식 배터리 EN-EL15c 증정

니콘 'Z 8' 정품등록 프로모션 관련 이미지 (사진=니콘이미징코리아)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연말을 맞아 미러리스 카메라 Z 8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Z 8을 구매한 고객에게 니콘의 Li-ion 충전식 배터리 EN-EL15c(E-shop 판매가 7만4천 원 상당)를 증정하는 형식이다. 참여를 위해서는 오늘부터 12월 31일까지 Z 8을 구매하고 내년 1월 8일까지 정품등록을 마친 후, 1월 15일까지 이벤트 신청을 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상 제품인 Z 8은 Z 시리즈의 플래그십 모델 Z 9을 약 30% 소형화했으며 작고 가벼운 바디에 Z 9의 고급 기능과 성능이 담겨 풍경, 인물 및 웨딩 촬영 등 다양한 분야의 새로운 영상 표현을 원하는 포토그래퍼와 영상 크리에이터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또한, 동영상의 경우 내장 메모리카드에 30프레임의 8K UHD 영상을 최대 약 90분까지 녹화할 수 있다.

니콘이미징코리아 관계자는 “지난 5월 선보인 후 많은 분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Z 8 구매 고객들에게 연말 선물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Z 8구매를 망설였던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통해 따뜻한 연말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최근 인기 미러리스 카메라 및 Z 렌즈 16종 대상 최대 90만 원을 환급해주는 캐시백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1월 31일까지 대상 제품을 구매하고 2월 7일까지 니콘 공식 홈페이지에 정품 등록과 무상 서비스 연장 신청 및 승인을 마친 뒤, 14일까지 이벤트를 신청하면 된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