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콘텐츠

플로, 현대자동차 연말 캠페인송 '위시' 커버곡 공개

뮤직 크리에이터 3인이 각기 개성을 담아 부른 커버 버전 플로 앱에서 6일 선봬

(씨넷코리아=정하정 기자) 음악 플랫폼 플로(FLO)가 뮤직 크리에이터 차다빈, 해리안윤소안, 꿩유갱과 함께 현대자동차의 연말 캠페인송 ‘위시'(Wish) 커버곡 버전을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플로는 연말을 맞아 마음속 소망을 함께 비는 현대자동차 ‘2024 싱 유어 위시'(Sing Your Wish) 캠페인과 협력으로 뮤직 크리에이터들이 부른 음원 ‘위시'(Wish)의 커버 버전을 11월 6일 플로 앱에서 공개한다. ‘위시'(Wish)는 2012년부터 'Wish'를 테마로 연말 카운트다운 캠페인을 전개한 현대자동차가 남은 한 해를 의미 있게 마무리하고 새해에는 소중한 사람들의 소원이 모두 이루어지기를 함께 노래 부르자는 바람을 담았다. 

올해는 플로에서 커버곡 콘텐츠로 활동하고 있는 뮤직 크리에이터 3인이 캠페인에 참여해 각자 개성을 담은 3가지 버전의 캠페인송 위시를 선보인다. 521만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글로벌 크리에이터 ‘차다빈’과 남매 싱어송라이터 ‘해리안윤소안’, tvN ‘너목보7’, KBS1 ‘한국인의 노래’ 등에 출연해 주목 받은 ‘꿩유갱’이 뮤직 크리에이터로 참여한다. 뮤직 크리에이터들이 부른 ‘위시'(Wish) 커버 버전은 각 크리에이터의 유튜브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현대자동차는 오는 12일까지 시민들이 소망을 노래할 수 있는 참여형 공간인 ‘위시 송 카'(Wish Song CAR)를 운영한다. 10일에는 뚝섬 한강공원에서 열리는 ‘싱 유어 위시 드론 라이브 쇼'로 ‘JTBC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 출연진과 함께 하는 버스킹 공연과 드론쇼 등 시민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정하정 기자ash@cnet.co.kr

다양한 IT 분야의 이야기를 전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