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머릿결 손상 걱정 끝" 유닉스 멜티 스타일러 '에어샷 랩모션' 공개

1만 원 네이버 적립금 및 사은품 증정 등 특별한 혜택 제공

(씨넷코리아=정하정 기자) 헤어기기 브랜드 유닉스가 신제품 멀티 스타일러 에어샷 랩모션을 공식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에어샷 랩모션은 유닉스 대표 상품 ‘에어샷’ 라인 다섯 번째 제품으로 ‘바람의 차이가 스타일링의 차이, 모이스처 랩솔루션’ 컨셉을 담고 있으며 교체해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툴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플라즈마 시스템을 채택해 손상 걱정 없이 건강하게 멀티 스타일링을 할 수 있도록 케어 기능을 강화했다.      

이번 신제품은 1일부터 네이버 유닉스 공식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구매 확정 시 네이버 1만 원 적립금을 제공하며 후기 작성 후 신청 시 신세계 상품권 2만 원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특별 사은품으로 '내주 돈 워시 트리트먼트'를 제공한다.     

뷰티·케어 테크놀로지에 대해 지속적으로 연구해온 유닉스는 머리카락을 수분 코팅해 손상모를 개선하고 미세먼지까지 방지하는 플라즈마 시스템을 갖춘 드라이어 및 스타일링 제품을 선보였다.     

에어샷 랩모션은 열 손상 걱정 없이 바람으로 쉽게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강력한 코안다 효과로 자동으로 모발이 배럴에 감겨서 손재주가 없는 사용자도 쉽게 활용이 가능하다. 추가적으로 배럴을 구입할 필요 없이 30mm, 40mm 롱배럴을 포함한 7종 스타일링 키트를 기본적으로 제공하며 거치대까지 증정한다.      

유닉스 관계자는 “신제품 에어샷 랩모션은 머릿결 손상, 스타일링에 대한 어려움 등 그동안의 헤어 스타일링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멀티 스타일러다. 기본으로 증정하는 다양한 배럴과 양방향 노즐로 매일 건강하게 스타일링 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정하정 기자ash@cnet.co.kr

다양한 IT 분야의 이야기를 전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