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쿠팡, 골드박스서 '아쿠아플라넷 일산' 27일 하루만 특가 판매

1인 입장권 47% 할인 금액에 선착순 구매 가능

쿠팡이 와우 회원 전용 할인코너인 ‘골드박스’에서 27일 단 하루, ‘아쿠아플라넷 일산’ 입장권을 47% 할인 특가로 판매한다. (사진=쿠팡)

(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쿠팡이 와우 회원 전용 할인코너인 ‘골드박스’에서 27일 단 하루, ‘아쿠아플라넷 일산’ 입장권을 47% 할인 특가로 판매한다.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수도권 최대 규모의 아쿠아리움으로, 지난 9월 골드박스에서 새롭게 선보이며, 고객에게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던 상품 중 하나다. 쿠팡은 추워지는 날씨에 맞춰 실내에서 아이를 포함한 온 가족이 다양한 체험 및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상품을 준비했다.

와우회원이라면 골드박스에서 ‘아쿠아플라넷 일산’ 1인 입장권을 47% 할인 금액인 1만6천400 원에 구매할 수 있다. 입장권 구매 후, 아쿠아플라넷에 방문하는 고객은 ‘바다코끼리’, ‘알락꼬리여우원숭이’, ‘히야신스매커우’ 등의 다양한 생물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대형 가오리의 식사 모습을 관찰할 수 있는 '바다 속 가오리의 만찬 시간', 바다코끼리의 귀여운 모습을 감상할 수 있는 '내가 바로 마스코트! 바다코끼리 생태설명회', 대형 수조 ‘딥 블루오션’에서 펼쳐지는 마술공연 '엘리스의 신비한 마법여행' 등 풍성한 프로그램도 준비돼있다.

쿠팡트래블 관계자는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국내 최초 실내 동물원이 결합된 컨버젼스 아쿠아리움으로, 많은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앵콜 특가 오픈을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골드박스를 통해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여행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황진영 기자hjy@cnet.co.kr

빠르고 정확한, 독자를 위한 기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