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콘텐츠

폭스바겐, 대표 SUV 차주들 4인 4색 이야기 담은 브랜드북 선봬

패션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마리끌레르 통해 'Vibe on the Road' 출간

폭스바겐코리아가 자사 SUV 오너들의 스토리를 담은 미니북 ' Vibe on the Road'를 출간한다. (사진=폭스바겐코리아)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대표 베스트셀링 SUV 모델인 티구안, 티구안 올스페이스, 투아렉, 그리고 ID.4의 오너 스토리를 담은 브랜드북, Vibe on the Road를 출간한다고 23일 밝혔다.

폭스바겐 SUV 모델을 실제로 구매해 운행 중인 4명의 오너들과의 인터뷰와 그들의 일상을 담은 화보로 구성된 이번 브랜드북은 폭스바겐 오너의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고자 기획됐다.

▲티구안 전용 SNS 채널을 운영 중인, 리얼 티구안 팬 ▲삼둥이 자녀와 함께 즐거운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티구안 올스페이스 가족 ▲폭스바겐 차량만 4대인 로열(loyal) 오너의 투아렉 선택 이유 ▲ID.4를 구매한 전기차 얼리어답터 등 폭스바겐의 장점과 진솔한 이야기를 나눈다.

폭스바겐 오너들의 이 특별한 스토리는 협업을 함께 진행한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마리끌레르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브랜드북은 마리끌레르 11월호 별책으로 발간되며 국내 대형 서점 및 인터넷 대형 서점, 그리고 전국 폭스바겐 전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