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캐논코리아가 가을 시즌을 맞아 인기 EOS R 미러리스 카메라 6종 구매 고객 대상 ‘20년 연속 1위 캐논 어썸어텀’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캐논코리아는 전 세계·국내 렌즈교환식 카메라 시장에서 20년 연속 시장 점유율 1위 수성을 기념하는 한편, 본격적인 2023 가을 단풍 시즌을 맞이해 고객들에게 더욱 합리적인 EOS R 미러리스 카메라 구매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6종의 대상 기종을 구매한 고객들은 최대 26만 원 상당의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대상 기종은 인기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3종(▲EOS R5 ▲EOS R6 Mark II ▲EOS R8)과 APS-C 타입 미러리스 카메라 3종(▲EOS R7 ▲EOS R10 ▲EOS R50) 등 총 6종이다. 프로모션 제품은 일반 유저부터 프로 및 하이 아마추어까지 캐논 유저들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미러리스 카메라로 구성했다.
이번 ‘20년 연속 1위 캐논 어썸어텀’ 정품등록 프로모션은 9월 25일부터 11월 30일까지 프로모션 대상 제품 구매 후, 12월 7일까지 캐논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내 정품등록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캐논코리아는 고객들이 구매 제품별로 다양한 사은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 가을 단풍 촬영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내셔널 지오그래픽 24형 여행 캐리어 ▲프리미엄 카메라 가방 ▲C LOGUE 미니 사각 카메라백 ▲미니 포토프린터 QX10 ▲정품 삼각대 그립 ▲정품 배터리 ▲정품 SD카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마련했다. 일부 제품은 한정 수량으로 재고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박정우 캐논코리아 대표이사는 “캐논코리아는 EOS R 시스템을 사랑하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20년 연속 1위 캐논 어썸어텀’을 실시하게 됐다”며, “가을 출사를 준비하는 많은 고객들이 캐논만의 광학 성능과 강화된 AF 성능, 소형·경량 디자인, 편리한 조작성을 갖춘 EOS R 카메라를 합리적으로 경험해보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