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위메프가 3일간 ‘브랜드페스타’를 열고 제철 먹거리는 물론 가을 패션 등 시즌 인기 상품들을 한데 모아 최대 18% 할인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브랜드페스타는 7개 카테고리의 베스트 브랜드와 상품을 특가로 선보이는 월간 행사다. 행사 기간 장바구니 쿠폰과 카드사 혜택을 중복 지원해 최대 18%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먼저, ‘오늘의 추천 브랜드’에서는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를 매일 6개씩 소개하고 주요 상품을 초저가에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나트랑 알마리조트 자유여행 ▲폴햄 코숏 와펜 맨투맨 티셔츠 ▲선풍기 먼지 방지 커버 등이다.
19일 하루, ‘타임 특가’도 진행한다. 0시부터 매시간 정각마다 특가딜 8개씩 오픈하며, 정오로 나누어 오전 판매 상품은 오후 오후 같은 시간에 다시 만나볼 수 있다. 주요 상품은 ▲게스 공용 몽실이 후드집업 ▲신안 왕새우 등 가을철 의류·먹거리부터 ▲I*POP 먹는샘물 ▲꿈에그린 초순수 캡형 등 생필품까지 다양하게 마련됐다.
‘카테고리별 추천’에서는 열흘 앞으로 다가온 추석을 대비해 한복 등 막바지 명절 상품을 엄선했다. 대표 상품은 ▲예가한복 마리나래 여아한복 ▲청도 반건시 선물세트 ▲진명 녹용홍삼 진 등이다.
위메프는 24일까지 ‘가을 소호 패션’ 행사도 진행한다. 추석빔으로 제안하는 시즌 신상 의류 등을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 주요 상품은 ▲피핀 가디건&나시 세트 ▲난닝구 가을 배기팬츠 ▲피핀 아가일 박시조끼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