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티몬, 추석 황금연휴 앞두고 '꿀 같은 황금연휴' 기획전 진행

1천200여개 달하는 국내외 여행상품 특가판매

티몬이 ‘꿀 같은 황금연휴’ 기획전을 열고 1천200여개 국내외 여행상품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티몬)

(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티몬이 ‘꿀 같은 황금연휴’ 기획전을 열고 1천200여개 국내외 여행상품을 엄선하는 등 다채로운 특가 행사를 펼치며 다가오는 추석 황금연휴 시즌 공략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추석이 한 달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티몬이 최장 12일의 황금연휴 기간 떠날 수 있는 국내외 여행상품을 특가판매한다. 추석을 시작으로 개천절, 한글날까지 징검다리 연휴가 이어지며 4일만 휴가 내면 12일을 쉴 수 있어 ‘황금연휴’로 꼽힌다. 이에 티몬은 황금연휴 전용 기획전을 비롯해 오직 단 하루 최고의 혜택을 선사하는 ‘올인데이’ 등 다양한 특가 행사를 선보인다.     

먼저, 10월 9일까지 ‘꿀 같은 황금연휴’ 기획전을 실시하고 1천200여개에 달하는 국내외 여행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특히, 이번주에는 아직 휴가를 다녀오지 않은 ‘늦캉스족’을 겨냥해 국내여행·나들이 상품을 엄선했다. 대표적으로 ▲인천 제이앤파크 호텔 룸온리, ▲소노호텔앤리조트 전지점 객실 패키지, ▲홍천 오션월드 1인 종일권&구명재킷 대여 등이 특가다.      

같은 기간 ‘추석&황금연휴 해외여행 모음전’도 이어진다. 중단거리부터 장거리까지 인기 여행지별 상품을 추천하고, 최대 20% 중복 할인 혜택을 전한다. 최대 15% 즉시 할인을 기본으로, 5% 전용 할인 쿠폰도 선착순 발급한다. 이번주 핵심 상품으로 ▲오사카 2박3일/3박4일 자유여행vs패키지 ▲보라카이vs보홀 3박4일/5일 헤난 럭셔리 패키지 ▲괌 PIC 4/5일 자유여행 ▲시드니 일주 6/7일 패키지 등이 있다.     

29일에는 웹투어와 ‘다낭여행 올인데이’도 개최한다. ▲알란씨호텔 데일리 마사지+마켓투어 패키지 ▲나만 리트리트 리조트vs메리어트 리조트 앤 스파 자유여행 등 인기 휴양지 ‘다낭’ 여행 상품을 역대급 특가에 판매한다.      

김학종 티몬 투어비즈본부장은 “이번 추석 시즌은 최장 12일까지 쉴 수 있는 황금연휴로 여유롭게 여행을 떠나기 좋은 최적의 시기로 꼽힌다”며 “고객들이 설레는 마음으로 연휴를 기다리시는 만큼 매력적인 상품들만을 엄선해 특별한 혜택에 선보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황진영 기자hjy@cnet.co.kr

빠르고 정확한, 독자를 위한 기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