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게임

"고대와 현대의 만남" 그라비티, ALTF42 신규 스테이지 유적지 동굴 오픈

18일부터 9월 15일까지 ‘ALTF42 틱톡 챌린지 이벤트’로 다양한 보상 증정

(씨넷코리아=정하정 기자) 그라비티가 스팀에서 얼리 액세스 중인 3D 플랫포머 ‘ALTF42’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스테이지 ‘유적지 동굴’을 추가했다. 유적지 동굴은 고대 유적지와 현대적 관광지, 상충하는 두 공간이 주는 기묘한 조화가 매력적인 스테이지다. 석상, 해골 등 유적지와 테마파크, 박물관을 연상시키는 함정을 갖춰 ALTF42 특유 코믹성과 긴장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거대 석상 보스전을 추가했으며 거북이 경주장과 신규 공성전 스테이지, 신규 코스튬 등도 이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전세계 글로벌 유저들과 클리어 타임 경쟁을 위해 공성전 콘텐츠 내에서 글로벌 랭킹을 볼 수 있게 개편했으며 서비스 언어 10종을 추가했다.     

그라비티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8일부터 9월 15일까지 ‘ALTF42 틱톡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ALTF42 플레이 영상 혹은 일상생활에서 ALT+F4 키를 누르고 싶었던 순간을 틱톡에 공유하면 챌린지 참여가 완료된다. 챌린지에 참여한 유저 중 14명을 추첨해 ▲에어팟 맥스 ▲레이저 키보드 ▲ALTF4 굿즈 등을 증정한다.     

ALTF42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ALTF42 공식 스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하정 기자ash@cnet.co.kr

다양한 IT 분야의 이야기를 전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