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게임

2P 게임즈, '그리드 랜드' 얼리 액세스 버전 공개···4일부터 스팀서 체험 가능

언리얼 엔진 5를 활용한 높은 수준 그래픽 제공

(씨넷코리아=정하정 기자) 글로벌 인디 게임 퍼블리셔 2P 게임즈(2P Games)가 3D 로그라이크 슈팅 게임 ‘그리드 랜드(Greed Land)’ 얼리 액세스 버전(사전 체험 버전)을 스팀에서 정식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4일부터 스팀에서 경험할 수 있는 그리드 랜드는 쿼터뷰 시점으로 전개되는 로그라이크 탄막 슈팅 게임으로 완성도 높은 게임 세계관을 선보이기 위해 언리얼 엔진 5를 활용한 그래픽으로 게임성을 표현했다.     

그리드 랜드에서 유저는 미개척된 행성의 각종 에너지 보고와 자원을 발굴하기 위한 인류 개척자들을 보호하고 행성 도처에서 인류 생명을 위협하는 무수한 에일리언들을 퇴치하는 우주 용병으로써 활약해야 한다.     

2P 게임즈 관계자는 “그리드 랜드는 몬스터를 퇴치하면서 생존을 위한 서바이벌 모드가 핵심인 ‘크림슨 랜드’와 로그라이크 탄막 슈팅 정점인 ‘뱀파이어 서바이버즈’에서 영감을 받아 전세계 탄막 슈팅 마니아층을 겨냥한 최신 로그라이크 게임이다”고 소개하며, “사방에서 썰물같이 밀려드는 에일리언을 물리쳐 경험치를 습득하고, 지속해 레벨을 상승시켜 우주 용병을 강화하는 과정 또한 흥미롭게 그려냈다”고 설명했다.     

그리드 랜드 얼리 액세스 버전에서는 총 6명의 우주 용병들이 제공되며 각 캐릭터별로 스킬과 속성, 각자 다른 스타일의 작전을 수행하도록 설계돼 있다. 용병 캐릭터들은 총 12종류의 무기를 획득할 수 있으며 무기 또한 서로 다른 속성을 갖추고 있는 만큼 몰려오는 적 패턴에 맞춰 전략을 수립하고 각기 다른 전투 스타일로 대응해야 한다.     

한편, 2P 게임즈는 스팀 플랫폼에 정식 출시되는 그리드 랜드 글로벌 정식 출시를 기념해 4일부터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하정 기자ash@cnet.co.kr

다양한 IT 분야의 이야기를 전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