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G마켓·옥션, '데이마켓' 진행…가전·생필품·패션 등 릴레이 특가

G마켓이 30일까지 일주일간 ‘데이마켓’을 열고, 여름을 테마로 한 다양한 상품을 최대 70% 특가에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G마켓)

(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G마켓이 30일까지 일주일간 ‘데이마켓’을 열고, 여름을 테마로 한 다양한 상품을 최대 70% 특가에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옥션은 25일부터 행사를 시작한다.    

데이마켓은 고물가를 극복하고 소비심리를 회복하기 위해 요일별로 특정 카테고리를 선정해 특가 판매하는 G마켓과 옥션의 정기 프로모션이다..     

이번 행사는 ▲24일 일렉트로닉데이 ▲25일 생필품데이 ▲26일 푸드데이 ▲27일 홈&라이프데이 ▲28일~30일 패션&뷰티데이 등 여름 시즌 필수 7대 품목을 엄선했다.    

24일 일렉트로닉데이에는 최대 3만원 할인되는 ‘5%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그 외 요일에는 ‘7%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각 요일별 테마에 맞는 카테고리에 활용할 수 있으며, ID 당 하루 2회씩 쿠폰을 다운 받아 사용하면 된다.     

G마켓의 ‘슈퍼딜’과 옥션의 ‘올킬’ 코너를 통해 매일 밤 12시마다 달라지는 특가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24일 G마켓에서는 ‘제로스킨 스키니매트', '삼성 스마트모니터', '아이닉 대용량 스텐 에어프라이어'를 공개한다. 이 외에도 날짜별로 식품, 리빙, 패션·뷰티 등 카테고리별 특가상품을 각각 3개씩 선보인다.

프리미엄 멤버십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 만을 위한 특가상품도 있다. G마켓은 24일 ‘SK매직 초슬림 제습기’, ‘다이슨 에어랩 멀티스타일러 롱’, 25일 ‘베베숲 프라임’, ‘깨끗한나라 순수시그니처 화장지 브라운’을 선보인다. 옥션은 25일 ‘헬로 순수 3겹 천연펄프 화장지’, ‘헤드스파7 더프리미엄 트리트먼트’를 클럽고객 전용 특가로 판매한다.   

G마켓의 라방 채널 G라이브를 통해 역대급 라이브쇼도 선보인다. 24일 오후 6시에는 ‘삼성 모니터 BEST’편을, 26일 오후6시에는 ‘삼다수로 더위타파’편을 진행한다. ‘삼다수 12% 중복쿠폰’ 등 라방 전용 혜택도 제공한다.     

이가연 G마켓 컨텐츠프로모션팀 매니저는 “무더위와 고물가에 지친 고객들을 위해 여름 시즌 꼭 필요한 카테고리 상품을 요일별로 특가에 공개하는 데이마켓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날짜별로 카테고리와 특가상품이 바뀌는 만큼 사이트에서 미리 일정을 확인하는 것도 좋은 쇼핑팁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황진영 기자hjy@cnet.co.kr

빠르고 정확한, 독자를 위한 기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