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게임

던파모바일, 신규시즌 '불의 길' 공개···최고 레벨 70으로 확장

신규 시나리오 던전 ‘파워스테이션’ ‘윈데 과학단지’ 추가

(씨넷코리아=정하정 기자) 넥슨이 대표 모바일 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모바일)’ 신규시즌 ‘불의 길’을 업데이트하고 푸짐한 보상을 선물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최고 레벨을 70레벨로 확장하고 각 직업별 70레벨 신규 스킬을 1종씩 도입한다. 신규 스킬은 각 캐릭터별 기본 스킬 중 한 가지를 선택해 비용 없이 교체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시나리오 던전 ‘파워스테이션’과 ‘윈데 과학단지’를 추가한다. 신규 시나리오 던전은 ‘안톤 레이드’까지 서사가 진행되는 던전으로 원작 ‘던전앤파이터’와 다르게 거대한 군함 ‘노블스카이’를 만드는 과정이 등장한다.      

이와 함께 ‘상급지역’ 콘텐츠와 신규 시스템 ‘패링’을 추가한다. 상급지역 콘텐츠는 ▲일반 ▲챔피언 ▲보스 ▲스페셜 던전으로 구성되며 스페셜 던전에서는 모든 보스 몬스터 처치 시 2개의 ‘에픽’ 장비를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특정한 타이밍에 반격을 활용해 보스를 탈진 상태로 만드는 ‘패링 시스템’으로 전투에 조작적 재미를 추가한다.

신규 성장 시스템도 새롭게 선보인다. 우선 상급 지역에서 획득할 수 있는 65레벨 ‘에픽’ ‘유니크’ 장비에 ‘돌파’ 시스템을 추가한다. ‘돌파’ 시스템은 동일 부위 65레벨 장비를 해체하고 얻은 ‘프렉티컬 에너지 코어’와 ‘에픽 소울’ 등을 재료로 사용하며 기존 강화와 달리 실패가 없어 노력에 비례한 성장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넥슨은 ‘던파모바일’ 신규시즌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9월 20일까지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아케이드 2023’ 쇼케이스 선물 상자를 지급하고 사용 시 ▲에픽 풀 세트 상자 1개 ▲클론 레어 아바타 풀세트 상자 1개 ▲진: 옥령왕 크리쳐 상자 1개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던파모바일’ 신규시즌 ‘불의 길’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던파모바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하정 기자ash@cnet.co.kr

다양한 IT 분야의 이야기를 전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