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샵백코리아, CPS 광고 모델 활용한 '2023 고효율 퍼포먼스 마케팅 전략 세미나' 개최

기업 마케터·커머스 담당자 대상, 제휴 마케팅 최신 트렌드 및 인사이트 제공  

(씨넷코리아=정하정 기자) 쇼핑 경유 플랫폼 샵백코리아가 19일 오후 3시, 강남구 신논현역 앙트레블(EnTravel)에서 기업 마케터 및 커머스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2023 고효율 퍼포먼스 마케팅 전략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세미나는 마케팅, 커머스, 서비스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제휴 마케팅에 대한 최신 트렌드를 소개하고 평균 3000% ROAS(광고비 대비 매출액)를 보장하는 CPS(판매 기반의 과금 형태) 광고 모델을 활용한 효율적인 마케팅 방안을 제시한다.      

오픈마켓부터 여행, 패션, 디지털 카테고리 등 다양한 사업 영역에서 매출 증가 및 KPI 달성에 기여하는 샵백의 제휴 마케팅 성공 사례를 공유하며 효율적인 마케팅을 위한 인사이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김근빈 샵백코리아 사업개발팀장 기조연설을 시작으로 샵백의 다양한 서비스 및 성공 전략을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초청 외부 연사로 디지털마케팅 기업인 ‘오드엠’ 천진태 CBO가 제휴 마케팅에 대한 트렌드 및 동향을 소개하고 ‘익스피디아그룹’의 김수빈 파트너십 매니저가 직접 샵백과 익스피디아그룹 제휴 성공 사례를 공유하는 세션도 마련되어 있다.     

양인준 샵백코리아 지사장은 “본 세미나는 불확실성의 마케팅 시대 속에서 효율적인 ROAS 달성을 위한 CPS 모델 솔루션 소개를 비롯해 미래의 마케팅을 위한 다양한 전략과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라며 “동시대를 살아가는 많은 마케터, 커머스 담당자들이 제휴 마케팅에 대한 실제적인 방안을 논의하고, 공유하며,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번 세미나는 웹사이트에서 사전 등록을 하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사전 등록은 17일까지 가능하다.

정하정 기자ash@cnet.co.kr

다양한 IT 분야의 이야기를 전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