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삼성전자 디스플레이 공식파트너사인 큐소닉이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삼성 ‘스마트 모니터 M7’(모델명: S43BM701) 화이트 컬러 모델을 선보인다.
9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본 쇼핑라이브는 큐소닉 판매 모델인 삼성 모니터들 중 특별히 인기가 많은 삼성 ‘스마트 모니터 M7’을 선정했다.
S43BM701는 43형 크기를 가진 2023년 3월에 출시된 모델로 홈화면에 기본 OTT 앱들이 설치돼 무선인터넷 환경에서 손쉽게 다양한 OTT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삼성 무선 DeX, 미러링, 탭 뷰부터 애플 에어플레이2까지 다양한 기능들도 갖췄다.
큐소닉 관계자는 “유명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인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인기있는 삼성 스마트 모니터 M7 화이트 모델을 소개해 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이번 행사로 스마트 모니터의 다양한 특징을 라이브로 보여드리고, 라이브 특가판매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기 때문에 여러 소비자 분들로부터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큐소닉은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공급과 마케팅을 통해 고객 분들께 더욱 폭넓은 제품 선택의 기회와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9일 진행되는 큐소닉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에서는 특가를 적용, 최대 15% N페이 적립 혜택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CU 1만 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밖에 Xbox 화이트 컨트롤러를 5명 선정할 뿐만 아니라 댓글 참여 시 CU 5천 원 상품권을 5명을 선정해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큐소닉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