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위메프, '7월 위메프데이'…여름 시즌 상품 특가

복숭아·멜론 등 제철 먹거리 할인 판매

위메프가 내일부터 5일간 ‘7월 위메프데이’를 열고 여름 시즌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사진=위메프)

(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위메프가 내일부터 5일까지 ‘7월 위메프데이’를 열고 다양한 시즌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위메프데이’는 매월 1일부터 진행하는 월간 특가 행사다. 여기에 15% 장바구니 쿠폰과 10% 제휴 카드 할인을 제공해 상품을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메인 코너인 ‘슈퍼위메프데이’에서는 ▲에스쁘아 워터스플래쉬 선크림 ▲폴햄 캠프사이트 코튼 반팔티 ▲자외선 차단 팔토시 등을 초특가 판매한다.     

3일 하루, 12시간을 기준으로 오전과 오후로 나뉘어 진행하는 ‘타임 특가’에서는 1시간마다 핫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은 ▲대극천 복숭아 ▲세지 멜론 ▲모던하우스 냉감 홑이불 등이다. 오전에 놓친 상품은 오후 동시간에 다시 오픈한다.     

‘카테고리 추천’ 코너에서는 판매량 기준으로 엄선해 5일간 총 220여개 상품을 소개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구매 고객들을 위한 ‘래플’ 이벤트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1회 이상 구매시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 2세대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캡슐커피머신 ▲CU 5천원 금액권 등을 최저 100원부터 구입할 수 있다.     

위메프 관계자는 “압도적인 혜택의 특가 쇼핑 기회와 특별 추첨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라고 말했다.

황진영 기자hjy@cnet.co.kr

빠르고 정확한, 독자를 위한 기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