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티몬, 21일 '네시픽 올인데이'···스트레이 키즈 사인 앨범 증정 

오후 12시 티몬플레이 라방에서 스트레이 키즈 친필사인 앨범과 랜덤 포토카드 추첨 증정

티몬이 21일 단 하루,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네시픽'과 올인데이를 개최한다. (사진=티몬)

(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티몬이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네시픽’과 올인데이를 개최하고, 역대급 특가와 네시픽 전속 모델인 ‘스트레이 키즈’의 친필사인 앨범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전한다고 21일 밝혔다.     

‘티몬X네시픽 올인데이’가 주목받고 있다. 최근 네시픽 공식 트위터에 공개한 스트레이 키즈의 올인데이 소개 영상은 6일 만에 8천건이 넘는 리트윗을 기록했다.      

21일 오후 12시 티몬플레이로 열리는 라이브 판매 방송은 스트레이 키즈 팬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가 될 전망이다. 특별 기획세트를 1시간 한정 69% 파격 할인가로 제공하며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친필사인 앨범, 랜덤 포토카드, 5만원 상당의 네시픽 제품을 선물한다. 또, 최다 구매 고객에게는 사인 앨범과 포토카드 8종을 증정하는 구매왕 이벤트도 진행한다.     

네시픽의 베스트 셀러 제품들도 한정 특가로 전한다. ‘욕세럼’으로 입소문을 타며 100만병 판매 기록을 세운 ‘오리진 세럼’은 500개 한정, 6천900 원 단독 특가다. ‘프레쉬 허브 오리진 세럼’, ‘화이트닝 에센스’ 등 인기 제품들도 최대 57%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정민 티몬 패션&뷰티사업본부장은 “해외에서 먼저 인정받은 뷰티 브랜드, ‘네시픽’과 함께하는 첫번째 마케팅 협업을 위해 풍성한 특가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오직 티몬에서 단 하루 열리는 기회인 만큼 많은 고객들이 올인데이에 참여해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황진영 기자hjy@cnet.co.kr

빠르고 정확한, 독자를 위한 기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