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에코백스(ECOVACS)가 12일 프리미엄 올인원 로봇청소기 신제품 ‘디봇 T20 옴니(DEEBOT T20 OMNI)’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디봇 T20 옴니’는 디봇 X1 시리즈, 디봇 T10 시리즈 등 프리미엄 올인원 로봇청소기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자리 잡은 에코백스 디봇 시리즈의 새로운 올인원 제품으로, 55℃ 온수 물걸레 세척, 6000Pa의 흡입력, 물걸레가 9mm가 들어 올려지는 오토-리프팅이 특징인 제품이다.
특히, 55℃로 가열된 물로 더러워진 물걸레를 깨끗하게 하는 ‘온수 세척’ 기능은 더 위생적인 물걸레로 바닥 위 찌든 얼룩과 냄새를 탁월하게 제거해준다. 또, 청소 중 카펫이 있으면 자동으로 단차를 감지하여 물걸레가 9mm 들어 올려지는 ‘오토-리프팅’ 기능으로 카펫 위까지 더욱 깔끔하게 청소할 수 있게 되었다.
기본 청소 기능도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기존 최고 5000Pa이었던 흡입력이 6000Pa로 상향되어 더욱 강력하게 먼지와 이물질을 빨아들이며, 청소기가 벽 근처의 일정거리까지 다가가면 스스로 회전하며 더 깊숙한 곳까지 먼지를 제거하는 ‘모서리 딥 클리닝’ 기능도 추가됐다. 이 기능으로 모서리의 3mm 거리까지 닿을 수 있어 사각지대까지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게 되었다.
런칭에 맞춰 이 달 30일까지 다양한 사은 이벤트가 진행된다. 에코백스 공식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구입하는 모든 구매자는 런칭 기념 10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 확정 시 네이버 포인트 3%가 추가 적립된다. 또, 구매 후 포토 리뷰를 작성하는 구매자 모두에게 소모품인 더스트백과 물걸레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포토 리뷰를 작성한 구매자 중 베스트 리뷰를 작성한 10명을 선정하여 액세서리 키트, 더스트백, 물걸레 한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정철교 에코백스 한국지사 대표는 “이번에 출시된 디봇 T20 옴니는 25년의 역사를 가진 로봇 전문 기업인 에코백스의 기술적 노하우가 총망라된 제품이다.”라고 말하며, “물걸레 온수 세척, 오토-리프팅, 6000Pa의 강한 흡입력, 모서리 딥 클리닝, 이 모든 기능을 다 가진 제품은 오직 에코백스의 ‘디봇 T20 옴니’뿐이다. 본 제품을 통해 소비자 분들이 에코백스의 차세대 로봇 청소 기술의 편리함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에코백스는 한국 소비자에게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달 8일 한국 전담 콜센터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콜센터에 배치된 한국고객 전용 전문 상담사를 통해 보다 빠르고 정확한 안내를 제공하여, 고객의 눈높이에 맞추어 AS서비스 품질을 더욱 강화했다. 또, 모델에 따라 최대 2년의 무상 보증 기간 제공, 수리 제품에 대한 방문 픽업 서비스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