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해운대 바다 보며 함께 달리자" 가민, '스피디 앤 슬로우' 이벤트 실시

23~28일까지 40명 한정 모집···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서 러닝·요가 세션 진행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가민이 6월 11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과 함께 러닝과 요가 세션으로 구성된 ‘스피디 앤 슬로우(SPEEDY & SLOW)’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시실리 가든 및 해운대 일대를 배경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SPEEDY 한 러닝으로 몸을 깨운 후, SLOW한 리커버리 요가로 마음을 가라앉히며 건강한 하루를 시작하기 위한 에너지를 불어넣는 컨셉으로 진행된다. 전체 세션은 ‘가민 런 클럽(GRC)’의 김영진 코치가 이끄는10km 그룹 러닝 프로그램과 전 동명대학교 스포츠재활학과 외래교수 문화원 강사가 진행하는 리커버리 요가 세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민 워치가 없는 참가자를 위해 현장에서 가민 제품을 대여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 참여 모집은 23일부터 28일까지이며, 참가자의 안전과 세심한 코칭을 위해 정원 40명으로 한정된 만큼 빠른 예약이 필수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마일리지 회원은 누구나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예약 가능하며, 일반 참가자의 경우 가민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스피디 앤 슬로우’ 이벤트 티셔츠를 비롯해 세션 종료 후 간단한 음료와 다과 등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현장에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러닝에 특화된 GPS 스마트워치 ‘포러너 255’ 1대와 가민 굿즈 패키지 3개 및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숙박권1매와 식사권 1매(2인)도 증정할 예정이다.      

가민코리아 관계자는 “부산을 대표하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과 작년에 이어 올해도 푸른 해운대 바다를 배경으로 유저들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며 “몸이 가벼워지는 상쾌한 러닝 세션과 마음이 차분해지는 요가 프로그램으로 건강한 주말 아침을 보내는 완벽한 방법을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