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정하정 기자) 가민이 12일부터 18일까지 일주일 간 ‘인스팅트 크로스오버 스페셜 패키지’ 판매를 진행한다.
인스팅트 크로스오버 스페셜 패키지’는 가민코리아 원플러스원(1+1) 이벤트로, 하이브리드 GPS스마트워치 ‘인스팅트 크로스오버’를 구매하면 라이프스타일 GPS 스마트워치 ‘비보액티브4S’를 증정한다. 한 대 가격으로 가민 워치 두 대를 구매할 수 있는 파격적인 이벤트인만큼 한정 수량으로만 진행된다.
‘인스팅트 크로스오버’는 올해 1월에 출시된 신제품으로, 가민의 인기 라인업인 ‘인스팅트’의 첫 아날로그 하이브리드 워치다. 아날로그 감성과 스마트워치의 편리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세련된 디자인의 데일리 스마트워치 ‘비보액티브 4’ 시리즈는 피트니스 기능이 특화된 제품이다. 운동 동작 가이드를 및 광범위한 헬스케어 모니터링 기능을 제공한다.
가민코리아 관계자는 "하이브리드 러기드 워치와 데일리 스마트워치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는 합리적인 가격에 두 대의 워치를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라며 “가민 스마트워치로 가족,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사람과 함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 나가길 원하는 고객들에게 의미 있는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인스팅트 크로스오버 스페셜 패키지’는 가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