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앱코, 정보보안 강화유리 모니터 필름 출시

앱코 강화유리 모니터 정보보안 필름 (사진=앱코)

(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PC주변기기 전문기업 앱코가 강화유리로 제작돼 투과율과 내구성이 향상된 모니터 정보보안 필름(T-24A/H · T-27A/H)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모니터 정보보안 필름은 프라이버시와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사무실이나 은행, 관공서등에서 주로 사용되는 제품으로, 좌우 30도 시야각을 차단해주는 제품이다. 앱코는 고경도 UV경화액과 임프린팅 방식을사용한 뛰어난 품질의 정보보안 필름을 출시한 바 있으며, 이번에는 기존 아크릴보다 진보된 강화유리 방식의 거치형 필름을 출시했다. 

앱코 강화유리 정보보안필름은 기존 앱코 아크릴 정보보안필름의 장점을 계승하면서도,강화유리 소재 특성상 더욱 뛰어난 내구성과 투과율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아크릴과 달리 9H 경도의 강화유리는 열과 습기에 강해 오랜 시간 사용해도 변형이 없다는 장점이 있다. 또 100대 이상의 모니터에 장착 테스트를 통해 24·27형 모니터에 맞아 떨어지는 사이즈로 제작됐으며, 상단 스테인리스 베젤과 아크릴 대비 60% 이상 얇아진 두께로 더욱 깔끔한 사무실 환경을 조성한다.

아크릴 대비 얇아진 두께로 투과율도 개선되었으며, 기존과 동일하게 고품질·고경도의 UV 경화액을 사용해 타사 대비 뛰어난 투과율과 내구성 및 대기업에서도 주로 활용하는 스틸울 테스트·연필을 사용한 표면 경도 테스트·물방울 접촉각을 활용한 내오염성 테스트를 완벽하게 거쳐 소비자가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높은 내구성과 품질을 보장한다. 또 안티글레어 (무광택) 제품의 경우 타사의 비드방식 대비 우월한 임프린팅 방식으로제작되어 높은 경도와 투과율을 자랑하며, 난반사 방지 효과(AGHaze %) 또한 10% 이상 뛰어나다.

앱코 강화유리 거치형 모니터 필름은 4월 25일 출시되었으며, 24 · 27인치의하드코팅 · 안티글레어 모델로 총 4가지가 출시되었다. 앱코는출시와 동시에 한정 수량 25% 할인 출시 특가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가격과 상세정보 등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상현 기자willy@cnet.co.kr

재미있는 IT 소식, 윌리 기자가 전달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