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아우디 공식딜러 아이언오토, KLPGA 김재희 선수 후원 나선다

김재희 선수에 ‘더 뉴 Q7 45 TDI 콰트로 프리미엄’ 차량 제공 및 홍보 활동 전개

아우디 공식 딜러 아이언오토가 KLPGA 김재희 선수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사진=아이언오토)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아우디 공식딜러 아이언오토는 한국 여자 프로 골프(KLPGA) 유망주 김재희 프로와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아이언오토는 지난 3월 29일, 부산광역시 금정구에 위치한 아우디 부산 금정 전시장에서 김재희 프로와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후원 협약으로 김재희 프로는 2023 시즌 동안 ‘더 뉴 아우디 Q7 45 TDI 콰트로 프리미엄’ 차량을 후원받아 투어 활동 시 이용하게 되며, 아이언오토의 로고가 새겨진 의상을 착용하고 경기에 출전하게 된다. 또한 아이언오토를 통해 아우디의 다양한 홍보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김재희 프로는 국가대표 출신으로서 탄탄한 기본기를 바탕으로 2021년 정규투어 입성 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왔다. KLPGA 투어의 유망주, 라이징 스타로 꼽히는 선수이며, 오는 4월에 제주도에서 진행되는 KLPGA 투어 개막전 ‘롯데 렌터카 여자오픈’에 참가할 예정이다.

김민규 아이언오토 대표는 “KLPGA 유망주인 김재희 프로를 후원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라며 “이번 아우디 후원 협약을 통해, 아우디가 프리미엄 모빌리티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질 뿐만 아니라, 김재희 프로가 2023년 시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