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카메라·렌즈·거리측정기가 한자리에···니콘, 파르나스몰에 팝업스토어 문 연다

3월 15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삼성동 파르나스몰서 니콘 전 제품 전시

니콘이미징코리아가 서울 삼성동 파르나스몰에 니콘 전 제품을 전시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사진=니콘이미징코리아)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가 서울 삼성동 파르나스몰 지하 1층에서 3월 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 간 니콘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경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본격적인 출사 시즌을 맞아 카메라와 렌즈, 거리측정기와 쌍안경 등 니콘 전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생생하게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발매 후 큰 호응을 얻고 있는 Z 9, Z 30, Z fc 등 주요 미러리스 및 P1000 등 컴팩트 카메라와 니코르 렌즈는 물론, 골프 거리측정리 쿨샷 프로투 스테블라이즈드(COOLSHOT PROll STABLILZED)와 쌍안경 스포츠 스타줌까지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특히 최근 출시된 중망원 단초점 렌즈 NIKKOR Z 85mm f/1.2 S와 광각 단초점 렌즈 NIKKOR Z 26mm f/2.8도 전시될 예정이라 더욱 눈길을 끈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팝업스토어를 찾은 소비자들을 위한 현장 이벤트도 마련했다. 기종에 관계없이 니콘 카메라를 소지하고 방문한 고객 및 인스타그램에 현장 사진과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업로드 한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고, 현장 구매 고객들에게는 특별가격 구매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채윤석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부장은 “뉴트로 트렌드 열풍에 디지털카메라가 한 몫 하고 있는 요즘,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들이 니콘 제품들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전시를 기획하게 됐다”며 “따뜻한 3월, 완연한 봄이 다가온 만큼 나들이를 계획 중인 분들이라면 니콘 팝업스토어에 들러 즐거운 추억과 함께 선물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팝업스토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