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5일까지 대상 렌즈 구매 후 정품 등록 시 최대 20만 원까지 풍성한 캐시백 제공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이하 후지필름 코리아)는 XF렌즈 10종 구매 고객 대상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후지필름 코리아는 실내외 마스크 의무 착용이 권고로 완화되면서 야외활동이 대폭 늘어날 것에 대비하여 자유로운 여행 및 출사를 기다려온 카메라 유저들을 위해 이른 봄맞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캐시백 제품은 지난 한 해동안 가장 큰 사랑을 받았던 표준단렌즈 ▲XF33mmF1.4 R LM WR, X마운트 렌즈 라인업 중 가장 밝은 조리개값을 가진 ▲XF50mmF1.0 R WR, 영상 촬영에 최적화된 광범위한 줌렌즈 ▲XF18-120mmF4 LM PZ WR, 표준 줌렌즈 ▲XF16-55mmF2.8 R LM WR, 망원 줌렌즈 ▲XF50-140mmF2.8 R LM OIS WR 등 신제품 및 스테디셀러 제품을 포함한 렌즈 10종이다.
2월 6일부터 4월 5일까지 후지필름 공식 판매처에서 해당 렌즈를 구매하고 4월 12일까지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신청을 완료하면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렌즈 기종별로 10만 원부터 최대 20만 원까지 캐시백 혜택이 상이하며, 상세 내용은 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후지필름만의 독자적 컬러필터 배열의 X-Trans CMOS 센서와 최적의 조합을 이루는 XF렌즈는 뛰어난 해상력과 색감 표현력으로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초광각부터 망원까지 폭넓은 화각을 커버하는 42종의 라인업으로 일상, 여행, 자연, 풍경, 인물, 스냅 등 촬영 목적에 따라 선택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임훈 후지필름 코리아 사장은 “최근 코로나19 방역 조치가 완화되면서 오랜만에 되찾은 팬데믹 이전의 일상을 아름답게 기록하려는 카메라 유저들이 증가할 것으로 생각된다"며, “올 봄 색다른 사진을 찍어보고 싶다면 이번 캐시백 프로모션을 활용해 후지필름 렌즈를 경험하고 사진 표현의 범위도 확장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