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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시간 원격 지원해요" HP, '스마트프렌드' 출시

별도 예약 절차 없이 실시간 지원 가능···PC 전문가와 상담 통해 문제 해결 돕는다

HP가 24시간 원격 기술 지원 서비스 'HP 스마트프렌드'를 출시했다(사진=HP코리아).

(씨넷코리아=김태훈 기자) HP 코리아는 PC 사용자 대상 24시간 원격 기술 지원 서비스 'HP 스마트프렌드'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HP 스마트프렌드는 ▲HP 게이밍 (OMEN, Victus) 시리즈 ▲HP 스펙터(Spectre) 시리즈 ▲HP 엔비(Envy) 시리즈 ▲HP 파빌리온(Pavillion) 시리즈를 포함한 HP의 모든 컨슈머 제품을 구매하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제공되는 HP만의 고객 지원 서비스다.

PC 전문가의 실시간 유선 및 원격 상담을 통해 사용자가 제품 사용 시 겪는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는 PC 기술 지원 서비스로서, 넓은 범위의 고객지원 서비스를 24시간 연중무휴 제공한다.

서비스 범위는 ▲소프트웨어 문제 발생 시 필요한 PC 점검 ▲바이러스나 멀웨어 등으로부터의 감염 치료 ▲시스템 최적화 및 PC 기능⋅활용 방법 안내 ▲최신 드라이버 업데이트 지원이다.

또 자녀 유해물 차단 서비스와 주변 기기 연결, 기본 프로그램 원격 설치까지 지원함으로써 단순한 프로그램 설치에서부터 궁극적인 PC 문제 해결까지 전화 한 통으로 전문가의 직접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다.

HP 스마트프렌드는 90일 이내에 신규 HP 노트북을 구매한 사용자에 한해 연간 49,900원의 비용으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김태훈 기자ifreeth@cne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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