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스마트 라이프스타일 셀렉트샵 게이즈샵(GAZESHOP)이 이탈리아 스마트 라이팅 브랜드 '트윙클리 스마트 LED 크리스마스 미디어 트리'를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
트윙클리 스마트 LED 크리스마스 미디어트리는 전나무 트리와 스마트 LED 스트링이 결합된 형태로, 600개의 밝고 다채로운 RGB LED를 탑재했다. 또 와이파이·블루투스 컨트롤러와 스마트폰 앱을 결합해 LED 애니메이션을 쉽고 빠르게 만들 수도 있다.
LED 애니메이션은 사용자가 지정하거나 미리 세팅 된 다양한 효과를 제공하며, 새로운 애니메이션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온라인 갤러리도 제공한다.
트윙클리는 구글 어시스턴트와 아마존 알렉스 홈 통합 기능을 제공한다. 최대 4천 개 LED 또는 10개 장치를 함께 동기화 할 수도 있다.
트윙클리 스마트 LED 크리스마스 트리는 ▲파티 ▲작업 ▲공부 ▲크리스마스 ▲홀리데이 장식을 설정할 때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LED는 1,600만 개 이상의 색상과 웜화이트에서 쿨 화이트에 이르는 전체 범위 백색광에서 탁월한 밝기와 색상 품질을 제공하도록 설계됐으며, 실내와 실외 모두 사용하기 적합하다.
스마트 LED 라이팅 브랜드 '트윙클리 크리스마스 미디어 트리'는 게이즈샵 온라인몰과 게이즈샵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하남점, 대구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갤러리아 명품관 압구정점, 타임월드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