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에코백스(ECOVACS)가 31일부터 11월 11일까지 진행되는 ‘12일간의 G마켓 세일, 12일간의 옥션 세일’에 참여해 품목별 최대 36%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다양한 사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에코백스는 이번 행사에서 최근 출시한 신제품 및 플래그십 제품을 역대급 할인가로 준비했다. 행사 참여 제품은 신제품 ‘디봇 T10 옴니’와 프리미엄 모델 ‘디봇 X1 옴니’, ‘T10 터보’, ‘T10 플러스’, ‘X1 터보’, ‘T9 플러스’까지 총 6가지 모델이다. 에코백스는 생활 공간에 따라 필요한 기능이 다른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춰 진공, 물걸레 청소에 강점을 둔 모델부터 먼지통 비움, 물걸레 세척, 열풍건조 등 청소의 모든 시스템을 자동화한 프리미엄 모델까지 참여 제품 라인업을 다양화했다.
에코백스는 해당 기간 중 모델별로 최대 36%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이에 따라 소비자들은 정상가격 대비 최고 35만원까지 저렴한 가격에 원하던 로봇청소기를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에코백스는 제품 구매 후 상품평 작성 고객들에 한해 구매 모델별, 날짜별로 교체용 물걸레, 더스트백 등 소모품을 추가 증정하고, 첫 날인 31일과 에코백스 브랜드데이인 11월 4일에는 구매 모델에 따라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10월 초 출시 후, 프로모션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제품 ‘디봇 T10 옴니’에 대한 할인혜택도 풍성하다. 10월 31일 디봇 T10 옴니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사은품이 제공되며, 11월 4일 라이브 방송 중 구매 고객들을 위한 깜짝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정철교 에코백스 한국지사 대표는 “G마켓·옥션의 사전 설문조사에서 꼭 구매하고 싶은 제품 중 하나로 로봇청소기가 손꼽힌 만큼 에코백스에 대한 관심도 극대화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청소를 도와주는 보조적 역할이 아니라 시작과 끝, 후처리까지 손 댈 필요 없는 솔루션과 청소효과를 선사하는 에코백스 제품들을 통해 청소 시간과 스트레스로부터 완전히 해방되는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를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