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에코백스, '추석맞이 프로모션' 실시

내달 6일까지 최대 25만 원 할인 혜택과 상품권 등 사은품 제공

에코백스 추석 프로모션 (사진=에코백스)

(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글로벌 로봇 가전 기업 에코백스(ECOVACS)가 내달 추석을 앞두고 로봇청소기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에코백스는 전 세계 2,200만 대 로봇청소기 판매를 기념해 내달 6일까지 지마켓(G마켓)과 옥션을 통해 로봇청소기 총 5종을 특별한 할인가로 제공한다. 

프로모션 제품은 ▲에코백스 디봇 X1 옴니 ▲디봇 T10 터보 ▲디봇 T10 플러스 ▲디봇 T9 플러스를 포함하며 제품에 따라 최대 25만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디봇 X1 옴니와 디봇 T10 플러스는 더스트백 1세트(3개) ▲액세서리 키트 1세트 ▲물걸레 패드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포토 리뷰를 작성하면 백화점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에코백스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는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달 4일까지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한가위 빅세일 게시물 캡쳐 이미지를 업로드하는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로봇청소기 및 기프티콘을 포함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에코백스의 올인원 프리미엄 로봇청소기인 디봇 X1 옴니는 정교한 맵핑과 장애물 회피 성능, 5,000Pa의 흡입력을 지원한다. 또 먼지통 자동 비움 기능은 물론 물걸레 자동 세척과 열풍 건조까지 알아서 해주는 등 편의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특히 음성으로 청소 명령이 가능해 앱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도 쉽게 접근할 수 있다.

최신 AI 기술을 대거 적용한 디봇 T10 터보는 3,000Pa의 흡입력과 미세먼지 및 알레르기 물질배출을 99% 차단하는 F9 필터를 갖췄으며, 디봇 X1 터보와 동일한 회전형 물걸레 시스템을 지원해 청소 능력을 높였다. 천체사진 등급의 고성능 카메라를 통해 외부에서도 집안 내부를 모니터링하거나 가정에 있는 가족들과소통할 수 있어 시니어 혹은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에 유용하다.

디봇 X1 옴니와 디봇 T10패밀리 제품은 AS 보증 기간 기본 1년에 추가연장 1년을 더해 총 2년간 무상 수리를 지원한다. 제품에 대한 문의는 전국 AS망 콜센터를 통해 간편하게 진행할 수있으며, 필요시 출장 AS도 제공해 불편함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에코백스 한국지사 정철교 대표는 "한가위를 맞아 전 세계적으로 2,200만 대나 판매되며 그 기술력과 편의성을 인정받은 에코백스 로봇청소기를 특별한 가격으로 준비했다"며 "손댈 필요 없는 진정한 올인원 로봇청소기 에코백스 디봇 시리즈와 함께 고마운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는 추석을 미리 준비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홍상현 기자willy@cnet.co.kr

재미있는 IT 소식, 윌리 기자가 전달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