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글로벌 로봇 가전 기업 에코백스(ECOVACS)가 추석을 맞아 GS 홈쇼핑과의 첫 협업을 통해 에코백스 '디봇 T10 터보'를 선보이며 홈쇼핑 채널을 확대한다고 7일 밝혔다.
에코백스는 오는 12일 오후 4시 35분부터1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홈쇼핑 라이브를 통해 자사의 최신 로봇청소기 ‘디봇 T10 터보(DEEBOTT10 TURBO)’를 다양한 혜택과 함께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디봇 T10 터보는 물걸레 기능에 강점을 둔 AI 로봇청소기다. AI 기반의 정확한 맵핑과 장애물 회피 능력을 자랑하며, 분당 180회 회전하는 듀얼 물걸레로 바닥에 찌든 때나 얼룩까지 말끔히 청소한다. 청소후에는 알아서 오토 클린 도킹 스테이션으로 복귀해 물걸레를 세척하고 열풍 건조한다. 냄새 및 세균 관리에탁월한 열풍 건조 기능은 스테이션 탑재 기능으로 별도의 설치가 필요 없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이번 진행하는 GS 홈쇼핑 라이브 방송 중에 디봇 T10 터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8만원 일시불 할인이 제공되며 GS SHOP 어플을 통해 구매 시에는 2만원 어플 할인을 추가로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삼성카드 구매 시 5% 청구할인 ▲KB, 롯데, 신한, 삼성, 하나, 현대카드결제 시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 구매 후 상품평 작성고객에 한해 물걸레 2개 사은품 증정과 같은 혜택을 제공한다.
에코백스는 최근 전세계 누적 판매량 2,200만대를 기록하며, 로봇 기술력과 함께 글로벌 시장에서 세계적인 로봇 가전 브랜드로 시장성을 인정받았다.
정철교 에코백스 한국지사 대표는 "명절을 맞아 특별한 추석 선물을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물걸레 청소는 물론 세균 관리에 탁월하며 시의성과 편의성을 모두 고려한 로봇청소기 디봇 T10 터보를 준비했다"며 "해당제품으로 진행하는 첫 홈쇼핑인만큼 더 많은 소비자분들이 디봇 T10 터보와 함께 건강하고 안전한 추석연휴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