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김태훈 기자) 벨킨은 13일 최근 새롭게 출시된 애플워치 울트라, 애플워치 시리즈 8, 에어팟 프로 2세대의 고속 충전에 최적화된 맥세이프 액세서리 솔루션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맥세이프 액세서리 솔루션 3종은 부스트업 프로 맥세이프 3in1 15W 고속 무선 충전 패드, 부스트업 프로 애플워치 휴대용 고속 충전기, 부스트업 프로 3in1 맥세이프 15W 무선 충전 스탠드다.
■ 벨킨 부스트업 프로 맥세이프 3in1 15W 고속 무선 충전 패드
부스트업 프로 맥세이프 3in1 15W 고속 무선 충전 패드의 경우 신형 아이폰 14는 물론 아이폰 12 및 13, 애플워치 울트라와 애플워치 시리즈 7과 8, 그리고 최신 에어팟 프로 2세대를 충전할 수 있다.
3가지 종류의 애플 디바이스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이 제품은 특히 맥세이프 및 치(Qi) 충전 기술을 통해 세 군데의 패드 어디에서나 에어팟 프로 2세대를 충전할 수 있어 사용자뿐 아니라 친구 및 가족의 에어팟까지 충전할 수 있다.
또 벨킨 부스트업 프로 맥세이프 3in1 15W 고속 무선 충전 패드는 애플워치 울트라에 대한 고속 충전이 가능하며, 애플워치의 플랫 레이 및 나이트스탠드 모드 충전이 모두 가능하다.
내장된 정밀 다이얼로 애플워치 충전 모듈의 높이를 조절, 어떠한 버전의 애플워치라도 충전 패드와 정렬시킬 수 있으며, 컴팩트하고 플랫한 디자인으로 휴대하기도 용이해 사용자는 어디서든 자신의 아이폰, 애플워치, 에어팟을 충전할 수 있다.
■ 벨킨 부스트업 프로 애플워치용 휴대용 고속 충전기
부스트업 프로 애플워치 휴대용 고속 충전기 역시 앞선 부스트업 프로 맥세이프 3in1 15W 고속 무선 충전 패드와 마찬가지로 정밀 다이얼을 통해 충전 모듈의 높이를 조절, 어떠한 버전의 애플워치도 정렬해 충전할 수 있다.
이전 애플워치 모델들 대비 더 커진 페이스 디자인을 갖춘 애플워치 울트라의 경우에도 플랫 레이 및 나이트스탠드 모드로 전부 충전 가능하다. 또한, 이 제품은 업그레이드된 에어팟 프로 2세대의 케이스를 활용해 에어팟 프로 2세대에 대한 충전도 가능하다.
휴대하기도 용이해 사용자는 이동 중에도 어디서든 애플워치 울트라, 애플워치 시리즈 7 및 8을 고속으로 충전 가능하며, 에어팟 프로 2세대까지 충전 가능하다. 1.2m 길이의 일체형 USB-C 케이블을 감아서 보관할 수 있는 정교한 수납 공간을 갖춰 직관적인 케이블 관리가 가능하며 주변 공간까지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다.
■ 벨킨 부스트업 프로 3in1 맥세이프 15W 무선 충전 스탠드
부스트업 프로 3in1 맥세이프 15W 무선 충전 스탠드는 애플의 Made for MagSafe 인증을 획득한 몇 안 되는 맥세이프 공식 인증 충전기 중 하나다.
사용자 집 또는 사무실에서 신형 아이폰 14는 물론 아이폰 12 및 13, 애플워치 울트라와 애플워치 시리즈 7 및 8, 그리고 최신 에어팟 프로 2세대 모두 안전하게 고속으로 충전 가능하다. 또한 애플워치 울트라를 90분만에 1%에서 100%까지 충전할 수 있다.
제니 응 벨킨 아시아 태평양 지역 총괄은 "사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애플 디바이스를 원활하게 충전하고, 보호하기 위해 벨킨 액세서리를 찾는 까닭은 벨킨이 지금까지 고성능, 프리미엄 디자인, 그리고 직관적인 경험을 제공했기 때문"이라며, "우리가 오늘 벨킨 글로벌 베스트셀러 라인인 부스트업 프로 시리즈를 통해 최신 애플워치 울트라, 애플워치 시리즈 8, 그리고 에어팟 프로 2세대에 대한 고속 충전을 지원한다는 사실을 발표하게 되어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벨킨 부스트업 프로 맥세이프 액세서리 솔루션 3종은 모두 2년의 품질 보증을 제공하며, 최대 $2,500(한화 약 356만원) 한도의 벨킨 연결 장비 보증 보호 서비스가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