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MSI, AMD 라이젠 7 탑재한 고성능 게이밍 랩톱 '브라보 15 B5ED' 출시

7nm 공정 기술 적용 및 144Hz 고주사율 적용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엠에스아이코리아(MSI Korea)가 AMD 라이젠 7 5800H 및 라데온 RX 6500M을 탑재한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 '브라보 15 B5ED'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최근 출시한 MSI '브라보 15 B5ED'는 게임, 디자인 작업 등 다양한 소프트웨어에서 강력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게이밍 노트북이다. 7nm 공정 기술을 적용한 AMD 라이젠 7 5800H 프로세서를 탑재하여 고효율 성능과 저발열, 뛰어난 멀티태스킹 능력을 제공한다.

또한 지연 시간 단축, 우수한 전성비를 제공하는 라데온 RX 6500M 그래픽을 탑재했다. 라데온 GPU와 라이젠 CPU 리소스를 동적으로 전환하는 기술인 스마트시프트(SmartShift)를 지원하여 높은 성능을 필요로 하는 게임이나 콘텐츠 제작 때 쾌적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144Hz 고주사율을 지원하는 IPS 타입 패널은 부드러운 움직임과 신속한 화면 전환으로 게임 및 영상 시청 시 뛰어난 몰입감을 제공한다. 또한 2개의 쿨링팬과 더 넓은 면적의 히트파이프로 구성된 쿨러부스트 3로 CPU 성능을 극대화하여 쾌적한 사용 환경을 구현한다.

한편 MSI코리아는 '브라보 15 B5ED' 노트북 출시를 기념하여 구매자를 대상으로 MSI 정품 노트북 가방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상품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SI 노트북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MSI 사용자 카페 또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