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이하 후지필름 코리아)가 5세대 X시스템 플래그십 미러리스 카메라 ‘X-H2’의 정식 론칭을 기념하여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신제품 ‘X-H2’는 4020만 화소 X-Trans CMOS 5 HR 센서와 고속 화상 처리 엔진 X-Processor 5를 탑재해 X시스템 중에서도 가장 높은 해상도를 자랑한다. 8K/30P 동영상을 4:2:2 10비트로 약 160분 동안 연속으로 촬영할 수 있다.
또한, ProRes 포맷으로 카메라 내부 기록이 용이해 브이로그 등 일상 영역부터 독립 영화, 전문 영상 분야까지 활용할 수 있다. 여기에 딥러닝 기반의 AI프로세싱 AF시스템을 적용해 동물, 새, 비행기 등 피사체를 정확하게 추적해, 빠르게 움직이는 피사체 촬영에도 유리하다.
후지필름 코리아는 X-H2 정식 발매와 함께 제품 경험 확대를 위해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는 이색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제품 구매 후 정품 등록까지 완료한 고객에게 사은품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9월 22일부터 10월 31일까지 청담동에 위치한 파티클, 잠실 에비뉴엘점을 비롯해 전국의 후지필름 공식 판매점에서 X-H2를 구매한 후 9월 29일부터 11월 7일까지 정품 등록과 이벤트 신청을 마치면 정품 배터리 NP-W235와 충전기를 증정한다.
X-H2로 소중한 일상을 기록할 수 있는 고객 참여 행사도 눈길을 끈다. 'Shoot with H’는 프로모션 기간 내 X-H2 구매 시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 시 X-H2와 함께하는 일상을 후지필름이 영상으로 제작, 후지필름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응모는 10월 13일까지이며, 참여자에게는 출연료 30만 원, X-H2전용 파일 트랜스미터 FT-XH1대, 정품 배터리 NP-W235 2개를 선물로 증정한다.
'Try H!’ 이벤트는 제품 구매 여부와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응모 기간은 9월 22일부터 10월 6일까지이며, 당첨자는 2주간 신제품 X-H2와 희망하는 XF렌즈 1종을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과 함께 전문 영상팀이 제작하는 고퀄리티 브이로그 콘텐츠 출연 기회가 주어진다. 영상은 후지필름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후지필름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