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게임

'넷마블 프로야구 2022' 신규·복귀 유저 위한 다양한 이벤트 마련

다이아몬드 선수 카드 제공하는 신규/복귀 미션 이벤트 및 출석 이벤트 실시

'넷마블 프로야구 2022'가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사진=넷마블)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넷마블이 모바일 야구 게임 ‘넷마블 프로야구 2022’에 미션 이벤트, 출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별도 공지 시 까지 진행하는 '신규/복귀 미션 이벤트'는 선수 카드 획득, 챌린지 모드 플레이 등의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최고 등급의 다이아몬드 선수 카드를 제공한다. 또 14일 동안 출석만 해도 원하는 팀의 다이아몬드 선수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는 '숨은 쿠폰 번호 찾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인게임 및 ‘넷마블 프로야구 2022’ 공식 커뮤니티, 유튜브, 페이스북 채널에서 총 40개의 쿠폰 번호를 찾아 다이아몬드 선수 카드, 선수 카드 영입권, 보석, 골드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외에도 오는 9월 4일까지 공식 커뮤니티에서 이용자가 직접 선수들의 게임 유니폼을 디자인할 수 있는 ‘유니폼 공모전 이벤트’가 실시된다. 우수 작품 선정 시 다이아몬드 선수카드, 보석 등의 재화를 지급한다. 우수 작품 중 이용자 투표를 통해 당선되는 유니폼은 실제 게임에서 활용된다. 참여만 해도 ‘구단 선택 영입권’ 10개와 ‘월 베스트 영입권’ 10개를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