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자동차

DS 오토모빌,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 '온리유 프리빌리지' 선봬

고객과 소통하는 'DS 익스피어리언스' 격월 진행···유니크한 문화 마케팅 전개

DS 오토모빌이 프리미엄 맴버십 서비스 '온리유 프리빌리지'를 선보인다. (사진=스텔란티스 코리아)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DS 오토모빌(이하 DS)이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 ‘온리유 프리빌리지’를 23일 공식 론칭하고 다양한 문화 마케팅을 전개한다고 22일 밝혔다.      

DS가 새로 출범한 ‘온리유 프리빌리지’ 프로그램은 기존에 운영하던 멤버십 서비스 ‘온리유’를 보다 고급화한 프리미엄 멤버십이다.      

DS 고객이라면 누구에게나 적용되는 ‘온리유’ 프로그램을 통해 ‘마이(My) DS’ 애플리케이션 이용 및 통합 서비스 콜센터,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 정기점검 시 딜리버리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새롭게 출범한 ‘온리유 프리빌리지’ 멤버십은 추가 가입이 필요한 프리미엄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리델 와인잔을 포함한 웰컴 패키지를 제공하고, DS 문화 체험을 경험할 수 있는 DS 익스피어리언스를 포함한 각종 브랜드 행사에 VIP 초청과 같은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온리유 프리빌리지 멤버십 론칭과 함께, DS는 프리미엄 문화 체험 마케팅인 DS 익스피어리언스도 선보인다. 격월로 DS 강남 스토어에서 진행될 DS 익스피어리언스는 회차별로 다른 주제를 선정해 고객들과 소통한다. 오는 23일에는 ‘DS 4’ 신차 출시를 기념해 DS 4 차량 내부에 적용된 고급 가죽을 이용해 캐리어 네임택을 제작할 수 있는 ‘가죽 공방 클래스’를 마련했다.      

제이크 아우만 스텔란티스 코리아 사장은 “프랑스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인 DS 오토모빌이 새로 론칭하는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 ‘온리유 프리빌리지’를 통해 차별화된 고객 만족 서비스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로열티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활동으로 DS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DS 오토모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