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게임

"소환사여 일어나세요"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전국 투어 이벤트 진행

인기 소환수 웅묘무사의 모집 전단지 배포 및 유저들과 만남의 장 마련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전국 소환사 모집 이벤트 전개 (사진=컴투스)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컴투스가 자사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전국 소환사들을 직접 찾아가는 전국 투어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7월 크로니클의 국내 서비스에 앞서, 사전예약 기간 동안 전국 주요 지역을 방문해 예비 소환사들을 직접 만나고 소통하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서머너즈 워’ IP(지식재산권) 인기 소환수 캐릭터인 불∙물∙바람 속성의 세 웅묘무사가 주말 서울 도심 및 수도권을 비롯해 부산대구광주천안강원 등 전국 주요 지역에 깜짝 출몰해 예비 유저들을 만난다.     

지난달 28일 진행된 첫 번째 행사에서는 MZ세대가 모인 서울 홍대와 연남동 인근 번화가에서 세 웅묘무사들이 ‘소환사 모집’ 전단을 행인들에게 직접 전달하며 신작 MMORPG ‘크로니클’ 사전예약 소식을 전했다. 세 웅묘무사는 몰려든 인파와 사진을 찍고 하이파이브를 하거나, 홍대 버스킹 댄스 공연을 함께 즐기며 유쾌한 분위기 속에 ‘크로니클’에 대한 주목도와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벤트는 오는 6월 11일까지 총 5차에 걸쳐 진행된다. 지난달 이틀 간 서울 홍대와 분당에서 진행된 1, 2차 행사에 이어 ▲3차는 오는 6월 4일 대구광주부산 ▲4차는 5일 강원천안부산 ▲마지막 5차는 11일 서울 강남역 일대와 삼성동∙잠실동∙일산 등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