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게임

컴투스홀딩스 '별이되어라!' 업데이트···신규 콘텐츠 선봬

'길드돌격대' 등장해 치열한 전투의 재미 선사···다채로운 이벤트 마련과 선물 증정

컴투스홀딩스 RPG '별이되어라!' 신규 콘텐츠 이미지 (사진=컴투스홀딩스)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컴투스홀딩스가 자사 RPG '별이되어라!'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길드원들과 함께 치열한 전투를 즐기는 레이드 콘텐츠 '길드 돌격대'가 새롭게 등장했다. 길드원들의 힘을 모아 매일 3번 레이드 보스인 '천공의 용 네뷸라'를 공격할 수 있다.

콘텐츠에 참여한 길드원들은 기여도에 따라 '여신의 기억' '네뷸라의 뿔' '길드 코인' 등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별이되어라!'의 숨겨진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는 '별의 기록' 콘텐츠도 새롭게 오픈했다. 각 영웅들의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고,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면 '루비' '영웅 강화권' 등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오는 30일부터 내달 5일까지 진행되는 '영웅 대전'은 최대 15명의 영웅을 3개 팀으로 배치해 대결한다. 상대 영웅들의 특성을 파악해 전략적으로 팀을 배치하는 것이 중요하다. 승리 후 획득한 점수로 높은 등급 달성 시 보상으로 루비와 '초월카드 소환권' '영웅카드 소환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하면 된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