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의 스웨디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제시···고객 프로그램 및 한정판 아이템 판매 예정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23일 볼보의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판매하는 온라인 편집숍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을 오픈했다고 이날 밝혔다.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에서는 누구나 회원 가입을 통해 볼보자동차가 제시하는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또, 볼보 고객만을 위한 한정판 아이템 판매 및 볼보자동차가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열려 차별화 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통합형 사이트로 운영된다.
구매 가능한 아이템은 '픽 바이 볼보' 탭을 통해 확인되며, 현재 여행용 캐리어와 보스턴 백, 프리미엄 웨건 등이 판매중이다. 추후 볼보가 추구하는 스웨디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에 걸맞는 아이템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볼보 고객 오너십 강화를 위한 고객 대상 라이프스타일 체험 프로그램, '헤이, 파밀리(HEJ, FAMILJ)' 신청 페이지를 함께 운영 중이다. 여기에 추후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에서만 단독 판매되는 고객 대상 한정판 컬렉션인 '익스클루시브 바이 볼보(EXKLUSIV by Volvo)'를 출시할 예정이다.
이만식 볼보자동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전무이사는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은 볼보자동차가 지향하는 스웨디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이 하나로 집약된 새로운 디지털 문화 플랫폼"이라며 "볼보 고객은 물론 일반 소비자에게도 다양한 볼보자동차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제공해 볼보의 색다른 매력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