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미쉐린코리아, 자동차 마니아를 위한 여름용 타이어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5' 국내 상륙

마모돼도 고성능 발휘···더욱 길어진 주행거리와 안전성 향상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 (사진=미쉐린코리아)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미쉐린코리아가 28일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 시리즈 최신작인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 5(MICHELIN Pilot Sport 5)'를 국내 출시한다고 이날 밝혔다.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 5는 스포츠카, 고성능 세단 운전자를 위한 새로운 여름용 타이어로, 스포츠 성능, 더 길어진 주행거리를 위해 설계됐다. 이 덕분에 스포츠 타이어 부문의 주요 경쟁사 중 최상의 성능을 발휘한다.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 5에는 모터스포츠에서 이미 입증된 다이내믹 리스폰스 기술(Dynamic Response Technology)을 적용해 커브에서 정밀함, 뛰어난 반응성을 제공한다. 아라미드와 나일론이 조합된 강도 높은 하이브리드 벨트 층이 최적의 제어력을 보장하고 운전의 즐거움을 더욱 높인다.

또한, 마른 노면과 젖은 노면 모두 뛰어난 접지력과 제동 성능으로 뛰어난 제어력을 선사한다. 듀얼 스포츠 트레드 디자인으로 안쪽 부분은 젖은 노면에서, 바깥쪽 트레드 블록은 마른 노면에서 더 높은 성능을 발휘한다.

여름용 타이어인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 5 딥 블랙 벨벳 질감의 외관으로 마감돼 차량을 더욱 돋보이게 하도록 설계됐다. 그 결과 2021년 레드닷 어워드(Red Dot Award)에서 '컨템포러리 굿 디자인 상'을 받기도 했다.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 5는 스포츠카 운전자가 원하는 여름용 타이어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동시에, 긴 주행거리 동안 높은 성능을 발휘하므로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는 데도 기여한다.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 5는 17인치부터 21인치까지 37가지 규격으로 출시되며, 5월 초 부터 전국 미쉐린 타이어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미쉐린 공식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