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씨앤에스파워, 휴대와 보관이 편한 롤러블 넥밴드 선풍기 '포미그(formig)' 출시

돌돌 말아 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디자인 채택

씨앤에스파워 포미그 넥밴드 롤러블 선풍기 (사진=씨앤에스파워)

(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스마트 주변기기와 생활가전 제품을 유통, 제조, 판매하는 씨앤에스파워(CNS Power)가 생활브랜드 포미그(formig)의 여름철 제품인 포미그 롤러블 넥밴드 선풍기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나를 위한 아이템이라는 뜻의 포미그(formig)는 씨앤에스파워의 독자 브랜드로, 히트제품스팀 수면안대를 시작으로 다양한 생활용품과 리빙 제품 등을 선보이고 있다.

씨앤에스파워 포미그 넥밴드 롤러블 선풍기 (사진=씨앤에스파워)

이번에 선보인 포미그 롤러블넥밴드 선풍기는 여름철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넥밴드 선풍기의 장점을 극대화했다. 자유로운 각도로 마음대로바람을 보낼 수 있는 인체 무해한 실리콘 소재로, 롤러블(Rollable)이라는이름처럼 자유롭게 돌돌 말아 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기존 고정식 넥밴드 선풍기의단점인 휴대와 보관, 자유로운 바람 각도를 완벽하게 해결했다.

씨앤에스파워 포미그 넥밴드 롤러블 선풍기 (사진=씨앤에스파워)

2,000mAh배터리를 탑재해 최대 5시간까지 쓸 수 있고, 터치방식으로 3단계로 풍속을 조절할 수 있다. 머리카락이 말려 들어가지 않는 안전설계로 머리가 긴 여성분들도 안심하고 쓸 수 있으며, 초강력 저소음 모터로 넉넉한 풍량에도 불구하고소음은 줄였다. LED라이트닝 기능을 갖춰 충전, 사용상태를쉽게 파악할 수 있으며, 화이트, 핑크, 네이비 3가지 컬러를 갖춰 취향에 맞춰 골라 쓸 수 있다.

무게는 173g으로 오랜 시간 쓰더라도 목에 무리를 최대한 줄였다. 붐비는 대중교통이나 에어컨 바람이충분치 않은 사무실은 물론, 등산, 낚시, 산책, 조깅 등 야외 활동에서 두 손을 편하게 쓰면서도 효과적인 냉방을 할 수 있다.  

씨앤에스파워 포미그 넥밴드 롤러블 선풍기 (사진=씨앤에스파워)

홍상현 기자willy@cnet.co.kr

재미있는 IT 소식, 윌리 기자가 전달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