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기가바이트(GIGABYTE)가 국내 공식 수입 유통사 에스라이즈와 함께 가격과 성능을 동시에 잡은 인기 게이밍 노트북 ‘A7 K1 R7’ 공식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21일 단 하루 특가로 진행하는 ‘11번가 긴급공수’ 이벤트는 ▲중복 쿠폰 10%(최대 10만 원) ▲카드할인 5%(최대 10만 원) 혜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기가바이트 가성비 게이밍 노트북인 기가바이트 A7 K1 R7은 AMD 라이젠 R7-5800H와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60 GDDR6 6GB를 탑재하여, 고사양 게임 및 그래픽 작업도 원활하게 소화한다.
이밖에 144Hz 고주사율 광시야각 IPS 디스플레이와 초슬림 베젤을 적용, 역동적인 게임을 보다 더 부드럽고 생생한 몰입감으로 즐길 수 있다. 색역은 sRGB 기준 100%를 충족하며 화면 밝기는 300니트(nit) 수준이어서 야외에서도 선명하고 매끄러운 디스플레이 경험을 누릴 수 있다.
또한 ‘기가바이트 컨트롤 센터’를 통해 노트북의 현재 상태를 간단하고 빠르게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으며, 화면 컬러 설정, 키보드 백라이트 등 각종 부가 기능을 클릭 한번으로 간단하게 설정할 수 있다.
게이밍 노트북 답게 강력한 냉각 성능을 갖춘 기가바이트만의 쿨링 시스템인 윈드포스 쿨링시스템을 통해 효율적으로 발열 관리가 가능하다.
기가바이트 A7 K1 R7 할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과 구매문의는 11번가 기가바이트 노트북 판매 페이지 및 기가바이트 노트북 고객지원 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