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뷰소닉, 신학기 이벤트 성황리 개최 이어 3월 'X10-4K' 프로모션 전개

X10-4K 구매자 대상 모바일 상품권 증정

뷰소닉이 지난 2월 15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 '졸업 및 신학기 축하 이벤트'가 마무리된 가운데 당첨자 추첨 후 개별 상품 배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뷰소닉)

(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뷰소닉(ViewSonic)이 지난달 15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한 졸업·신학기 축하 이벤트가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고 2일 밝혔다.     

신학기를 맞아 뷰소닉이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뷰소닉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후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와 댓글을 달고, 함께 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되는 간단한 미션으로 이뤄졌다. 상품으로는 1등(1명)에게 뷰소닉 인기 미니빔 ‘M1 mini Plus 플렉스빔'을, 2등(5 명)에게는 치킨 쿠폰과 3등(10명)에겐 따뜻한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했다. 향후 뷰소닉은 추첨을 통해 당첨자들에게 개별 연락과 함께 상품을 배송할 예정이다.     

'X10-4K 3천대 판매 돌파 기념 이벤트' 소개 이미지. 본 이벤트는 3월 31일까지 뷰소닉 'X10-4K'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사진=뷰소닉)

한편, 뷰소닉은 지난 2월 이벤트 외에도 3월 ‘X10-4K' 3천 대 판매 돌파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본 이벤트는 이달 말인 31일까지 진행되며 ’X10-4K‘ 구매 고객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최대 20만 원까지 받아볼 수 있다.     

뷰소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당첨자분들이 뷰소닉과 함께 졸업·신학기를 맞이하는 자녀, 친구분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다”며 “이번 3월에 진행되는 X10-4K 3000대 판매 돌파 기념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홍상현 기자willy@cnet.co.kr

재미있는 IT 소식, 윌리 기자가 전달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