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글로벌 디스플레이 전문 브랜드 벤큐가 전자칠판 구매자를 대상으로 기프트 박스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7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되며, 프리미엄 전자칠판 RP02 시리즈와 준 프리미엄 전자칠판 RM02 시리즈 구매자 모두를 대상으로 한다. 기프트 박스는 전자칠판 활용을 돕는 무선 동글, 추가 스타일러스 펜, 지우개와 클리닝 융 등을 포함해 구성돼 있다. 벤큐 전자칠판은 글로벌 리서치 업체 퓨처소스 컨설팅(FutureSource Consulting)의 자료 기준으로 2021년 3분기 국내 교육용 전자칠판 디스플레이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벤큐 전자칠판은 PDF 등의 파일 위로 판서를 지원하며, 화면 분할 기능도 지원하여 선생님과 학생을 위한 강의 연속성을 보장한다. 안드로이드(Android) 운영체제 기반으로 브라우저와 영상 스트리밍을 포함한 다양한 앱을 설치하여 활용할 수 있으며, 무선 미러링의 경우 윈도(Windows)와 맥(Mac)에서도 가능하다. 화면 녹화 기능과 화상 애플리케이션을 탑재하여 안드로이드용 캠만 연결하면 손쉽게 원격수업과 비대면 화상회의, 온라인 강의를 구성할 수 있다.
전병열 벤큐 전자칠판 세일즈 담당 팀장은 “그 동안 보내주신 성원으로 지난해 교육용 전자칠판 시장에서 독보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라고 감사를 전했다. 또한 전 팀장은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기프트 박스를 구성해 제공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프로모션 기획 의도를 전했다.
벤큐 전자칠판은 1년의 무상 서비스를 지원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벤큐 공식 B2B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